2025 추수감사절 기념 가을음악회 김준한 피아노 연주회 우리교회 반주자가 한예종 영재원과 피아노과를 졸업한 인재입니다.외부 연주회가 많아져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는 중에우리교회 성도님들에게 좋은 연주를 들려줄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너무나도 멋지고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교회 안에 봉사하는 플룻과 바이올림 팀과 협주도 가졌습니다. 다함께 합창하며 은혜를 노래했습니다. 참으로 멋진 11월의 가을 날이었습니다.
기도원은 영적은혜와 은사를 경험하고일상의 신앙생활에 활력을 주는 자리입니다. 코로나 이후로 시작된 기도원방문예배를이번에는 안양 갈멜산기도원에 다녀왔습니다. 말씀이 긴듯해도 은혜가 되고,믿음안에서 함께 기도하면서 힘을 얻습니다. 함께 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다음에는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당므세대가 주역이 되고 참여하는 예배로중고청 연합 찬양예배를 월 1회 드리고 있습니다. 점점 더 찬양하는 분들이 많이지고 젊어져서 좋습니다. 참여하고 지켜보는 마음도 좋습니다. 하나님께서도 기뻐하시기라 생각합니다. 참여하고 헌신하는 모든 심령에 크신 은혜가 넘치기를 소망합니다.
2월 마지막 주일, 잠실지방회에서 은퇴한 이삼남장로 및 안수를 받은 박순철장로를축하하는 순서를 대예배에서 가졌습니다. 교회를 위해 충성되이 섬겨오신 이삼남장로, 주영자권사님교회를 위해 충성되게 섬기실 박순철장로, 조은일권사님 온 교우와 더불어 기념하고 축하합니다.기념패와 선물들, 인사들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천국가는 그날까지 우리의 신앙의 섬김은 쭈~욱 계속됩니다.
천보산 구국기도원 집회에 참석했습니다. 한시간동안 찬양하고 기도로 은혜받고포도원교회 김문훈목사의 설교로 은혜받았습니다. 나라와 민족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마음이 뜨거워지고 간절해 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윤옥례권사께서 맛있는 점심을 대접해 주시고이영길장로께서 행복한 커피타임으로 섬겨주셔서기쁨과 은혜가 갑절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천보산구국기도원!더욱 이름에 합당한 기도원이 되기를 바랍니다.
2월의 중고청연합 찬양예배를 드렸습니다.수련회 개회예배를 겸하여 드리는 예배였습니다. 예수님을 보여주고 알려주려는 교역자와 선생님들의마음을 통해 아이들이 신앙의 도전받기를 바랍니다. 찬양과 말씀과 기도를 통해 은혜받는찬양예배를 위해 믿음으로 준비하는 손길에보답하는 것은 함께 참여해 주시는 것입니다. 다음 달에는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