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남선교회가 인천 연안부두에서 단합대회를 했습니다. 더 친밀하게, 더 신앙적으로, 더 연합하는 목적으로기도하고, 맛있는 음식 함께 먹고, 함께 순환기차타고 구경하고, 차마시며 좋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위의 선교회를 섬기는 모습도 참 좋았습니다. 앞으로 남선교회가 더 잘될 줄 믿고 응원하며임원들과 수고하신 손길에 감사드립니다.
연합남선교회가 천보산기도원에서 기도했습니다. 선교회가 주관이 되어 기도회를 방문한 일이 하나님께는 영광이요 목회자에게도 무척 힘이 되는 일입니다. 예배를 드린 후에는 신승철장로님의 따뜻한 환대로 즐겁게 식사했습니다. 자주가면 좋겠습니다.은혜도 받고, 은사도 경험하고그래서 삶이 변하고 교회를 든든히 세워가기를 소망하며이 귀한 일을 준비하고 실행한 임원들께 감사드립니다.
한국독립영화에 새로운 기록을 세워가고 있다는일본선교사의 조선선교이야기를 다룬'무명' 영화를 강동 롯데 시네마를 대관하여 관람했습니다. 다큐형식으로 일본인 신학생이일본 선교사의 기록를 찾아가는 형식으로두명의 일본선교사의 이야기를 기록한 영화입니다. 많은 분들이 도전과 은혜를 나누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지 못한 것이 못내 아쉬웠지만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큰 은혜가 된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2025년 하반기 임원회로 모였습니다. 목회보고와 예배부 선교부 교육부 문화부 사회봉사부 관리부 재정부 각부서의 상반기 보고와 하반기 계획을 논의했습니다. 남.여선교회의 활동과 계획을 보고받고장학위원회의 활동도 보고로 들었습니다. 어려운 중에도 교회가 더 나아지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이 일을 위해 수고하신 모든 임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