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일과 29일 이틀간 교회 김장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협력으로 어렵지 않게 잘 마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익어서 모든 성도들과 친교를 나눌 때모두에게 큰 기쁨이 될 것을 생각하니육체의 피로도 금세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여선교회 회장님을 비롯해서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추수감사절 강단에 봉헌한 쌀과 김장김치를 지역의 10개 교회와도 나누었습니다.
잦은 가을비로 인해 한주간 연기한 봉사자 위로회를21일 가평의 남이섬과 자라섬으로 다녀왔습니다. 교회에서 버스를 대절하여 출발하고 가평에서 남이섬까지 배를 타고남이섬 안에서 기차를 탔습니다. 남이섬에 있는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잔디밭에서 추억의 게임도 했습니다. 자라섬에서는 꽃축제를 즐겼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모두 모두 위로받고 새힘얻으셨기를 기도하며,이 일을 위해 협력하신 모든 분들과함께 하지 못한 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멋진 사진들은 포토갤러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연합남선교회가 인천 연안부두에서 단합대회를 했습니다. 더 친밀하게, 더 신앙적으로, 더 연합하는 목적으로기도하고, 맛있는 음식 함께 먹고, 함께 순환기차타고 구경하고, 차마시며 좋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위의 선교회를 섬기는 모습도 참 좋았습니다. 앞으로 남선교회가 더 잘될 줄 믿고 응원하며임원들과 수고하신 손길에 감사드립니다.
연합남선교회가 천보산기도원에서 기도했습니다. 선교회가 주관이 되어 기도회를 방문한 일이 하나님께는 영광이요 목회자에게도 무척 힘이 되는 일입니다. 예배를 드린 후에는 신승철장로님의 따뜻한 환대로 즐겁게 식사했습니다. 자주가면 좋겠습니다.은혜도 받고, 은사도 경험하고그래서 삶이 변하고 교회를 든든히 세워가기를 소망하며이 귀한 일을 준비하고 실행한 임원들께 감사드립니다.
한국독립영화에 새로운 기록을 세워가고 있다는일본선교사의 조선선교이야기를 다룬'무명' 영화를 강동 롯데 시네마를 대관하여 관람했습니다. 다큐형식으로 일본인 신학생이일본 선교사의 기록를 찾아가는 형식으로두명의 일본선교사의 이야기를 기록한 영화입니다. 많은 분들이 도전과 은혜를 나누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지 못한 것이 못내 아쉬웠지만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큰 은혜가 된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