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의 가증 큰 걸림들은 교회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입니다.미디어와 언론을 통해 비추어진 폐쇄적이고 독선적인 교회의 모습으로 인해믿지 않는 사람들이 교회에 오는 것을 어려워합니다. 당근전도는 필요한 물품을 나누며기회가 되면 차도 마시고 대화도 나눕니다.그런데 그런 일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때로는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는 분들이 있습니다.대화로 마음이 편해지기를 바라고 교회와 신앙에 대한 마음도 열려지기를 기도합니다.
2025.03.05-2025.04.19일까지 주일을 제외하고 사순절을 지킵니다. 해마다 릴레이 금식을 하며 주안에서 자신을 돌아보며새롭게 하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올해도 릴레이 금식을 하고,각자의 기도제목을 정하여 기도하고,금욕과 절제의 삶을 실천하여섬김과 나눔으로 그 열매를 나누려고 합니다. 십자가를 통해 주어지는 하나님의 은혜가사순절기와 릴레이금식을 통해 모든 성도들에게충만하게 경험되기를 기도합니다.
3월 7일 선봉대교회에서 감리교군선교회 총회로 모였습니다.군선교의 원로부터 현재 군목과 군사역자 그리고 임원들까지 모였습니다. 새롭게 곽주환목사가 군선교회 이사장으로 취임하였고,한 해의 결산과 예산을 통고하였습니다. 군선교회 임원으로 필요한 보고를 드렸고,여선교회의 특송과 정성어린 식사를 통해은혜와 사랑을 받았습니다. 새롭게 군선교가 활성화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