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를 다지고 그 위에 다시 흙과 돌들로 터를 닦습니다.든든한 교회가 세워지고 있음을 감사합니다. 이제 벽체가 올라가고, 창틀도 세워졌습니다.성도들의 기도와 헌신이 열매로 나타나는 모습을 봅니다. 소식을 듣고 볼때마다이 귀한 일에 자원하신 손길과기도와 후원하는 모든 손길이 귀하고 감사합니다. 계속 아름다운 교회로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1차로 바닥기초를 한 후에 돌로 벽을 쌓고 그 안에 흙으로 다집니다.그 주변에 철근과 2차 기둥을 세웁니다.그리고 바닥은 돌로다져서 안전하고 든든하게 만듭니다.그리고 본 벽체를 세웁니다. 인도 벧엘기도교회 건축소식 3번째의 내용입니다.이를 위해 탁성현선교사와 현지 건축을 돕는 목회자, 그리고 벧엘기도교회의 조엘목사와 성도들이 헌신하고 있습니다. 보는 것보다 더 잘 진행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온유장로님과 가족들이 헌신하여 본 교회를 통해인도 TUMKUR 지구 - KARNATAKA 주 파바가다지역의벧엘기도교회 건축을 하기로 하고 9월 2일 기공예배를 드렸습니다.강단 뒤로 본 교회와 장로님 이름이 보입니다. 현재 조엘목사님 집에서 6-70여명의 성도가 예배를 드리는데,교회 건축을 통해 더 놀라운 사역이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2025년 1월 27일 완공예정인데, 기도제목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현지의 모든 공사가 잘 이루어지도록 -이 일을 위해 동역하는 탁성현목사님을 위해서-조엘목사님과 성도들을 위해서-동역하는 잠실벧엘교회에도 보람과 기쁨이 되도록
후원하고 있는 뜨로뻬앙커커교회와작년에 봉헌한 뜨로뻬앙쌉교회의 선교소식이 왔습니다. 아이들을 중심으로 부흥하고 있다는 복된 소식과 함께기도제목과 선교후원을 요청해 왔습니다.기도중에 하나님께서 응답해 주실 줄 믿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고 선교후원을 하시는 모든 손길에 감사드립니다.
인도에서 선교사로 섬기는 탁성현목사의 선교소식이 왔습니다.귀한 성전을 봉헌한 사역보고입니다. 어렵고 힘든 지역에 교회를 세우고복음을 전하는 귀한 선교사와 현지 사역자께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하며하늘의 상급을 바라보며 걸어가는 길에주님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박성규장로님 김정근장로님을 통해 캄보디아 건축헌금이 드려졌고캄보디아 희망선교회 김선민목사를 통해 건축할 마을을 소개받았습니다. 지난 7월 6일부터 약 2달동안 건축이 진행되어 9월말로 완공되었습니다. 10월 15-20일까지 기존의 선교지와 이번에 건축한 교회의 봉헌을 위해캄보디아를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도들의 기도를 힘입어 캄보디아에복음의 씨앗이 많은 사람들에게 심겨지고싹터서 열매맺기를 기도합니다.
기도해오던 멕시코선교여행에 김성한전도사와 이성공청년이 다녀왔습니다. 로사리토 '씨뿌리는 자들의 교회' 건축의 기초공사를 하나교회(담임: 강성도목사) 교우들과 함께 하였습니다. 기도해 주신 덕분에 처음부터 끝까지 은혜롭게 마치고 돌아올 수 있었음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남아있는 건축일정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잠실벧엘교회 창립30주년으로 봉헌하는 첫 선교지 교회를 통해 이루어지는 복음전파의 사역을 통해 하나님께서 많은 영광을 받으시기를 기도합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침략전쟁으로 세계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그중에 가장 큰 피해를 보고 있는 나라중 하나가 스리랑카입니다.스리랑카정부가 한시적 디폴트(채무불이행)를 선언할 정도입니다.김종학 박성현 부부선교사가 4월 13일 수요일 저녁예배에서 스리랑카 선교보고를 하였습니다.현장뿐 아니라 줌으로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셨습니다(시잔)코로나에 더하여 전쟁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까지 겪고 있는 스리랑카를 위해 선교헌금을 드렸습니다. 어렵지만 주님의 뜻을 이루는 선교지와 선교사역이 되기를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