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분기마다 한 번씩 교회학교연합 성만찬예배를 드립니다. 새학년 새학기를 시작하는 3월의 첫 주일, 유치 아동부, 중고청, 교사들이 다같이 성만찬예배를 드리며 교사들이 어린이, 학생들을 품고 축복 기도를 드렸습니다. 특별히 3월 5일부터 시작하는 사순절을 앞두고 미리 당겨서 사순절 시작을 알리는 재의 수요일 의식을 같이 행하였습니다. 자신의 죄를 고백하는 기도문을 작성하고 불로 태워 재를 만들고, 감람유를 섞어 이마에 바르며 회개 기도를 하며 사순절을 미리 시작했습니다. 아무쪼록 예수님의 고난에 동참하는 교회학교가 되기를 바라며 그렇게 은혜로운 사순절을 보내고 감격의 부활절을 맞이하기 바랍니다. 주일에 다함께 예배드리는 것이 우리에게 소중한 시간임을 깨닫는 모든 교회학교 구성원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겨울 방학 중인 아동부와 유치부 어린이들이 겨울 특별활동으로 엘리시안 강촌, 눈썰매장을 다녀왔습니다. 담임목사님의 기도로 출발하여선생님들과 차를 타고 과자 먹으며 이야기 꽃을 피우고,도착해서 각자의 취향대로 맛있는 점심식사도 하고,시원한 콜라도 마셨습니다. 드디어 눈썰매장 입장하여 재미나게 썰매를 타고 달렸습니다.보기에는 완만해서 얕잡아 보았더니 꽤 속도가 나고 재미있었습니다. 선생님들과 또 목사님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이우리 어린이들에게 좋은 신앙의 추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기도해주시고 후원해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드리며언제나 어디서나 예배자로 잘 자라나는 우리 어린이들이 되도록계속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신라의 천년고도 경주에서 종.고.청 겨울 수련회를 했습니다. 교회에서 장거리인데 그래도 학생들이 원하니교사들이 헌신하고 수고했습니다. 못했던 것도 해보고,하고 싶었던 것도 하고,말씀으로 마음도 생각도 새롭게 했습니다. 짧은 것이 아쉽지만기도해 주시고 후원하신모든 교회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